aT 좋은이웃들 활동보고

거창군 aT좋은이웃들, 거창읍 저소득 가정에 사랑의 선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후원 2개월분 육아용품 지원

거창한 무한나눔 2017. 8. 23. 19:27

거창군 aT좋은이웃들, 거창읍 저소득 가정에 사랑의 선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후원 2개월분 육아용품 지원


거창군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남이) aT좋은이웃들은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 여인홍)의 2017년 농어촌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농어촌 복지소외계층 발굴 사업인 aT좋은이웃들 사업의 후원으로 거창읍에 거주하는 저소득 가정에 육아용품 2개월분과 거창푸드뱅크의 기부식품을 전달하고, 추후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육아용품을 지원하기로 약속했다.

 

이날 육아용품을 지원 받은 가정은 100일이 되었고, 현재 가게를 운영하는데 임대료 내게에도 힘든 상황이고, 엄마는 육아 때문에 도와 줄 수 있는 상황이 안되니 경제적으로 많이 어려운 상태이었다. 이에 거창군사회복지협의회 aT좋은이웃들에서 육아용품을 지원하고 현재 타 후원기관에 협조를 요청한 상태이다.


거창군사회복지협의회 이남이 회장은“가까운 곳에 말 못하는 어려운 이웃들이 많이 있다며, 거창군사회복지협의회는 보건복지부, 한국사회복지협의회 등 여러 기관에 후원을 받아 거창군의 많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원을 하고 있으며, 이번에는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의 전국19개 후원기관에 선정되어 앞으로 10년간 후원을 받게 되었으며, 그 일환으로 거창읍 저소득 유아가정에 이렇게 아름다운 나눔을 실천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며 봉사활동은 어려운 이웃들을 돕겠다는 마음만 있으면 할 수 있는 일이기에 많은 군민들이 함께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주변에 어려운 이웃이 계신분과 봉사활동에 관심이 있으신 거창군민은 연락 바랍니다.(942-7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