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이웃들 활동보고

거창군사회복지협의회 좋은이웃들에서 북상면 청장년 1인가구 가정에 이동식화장실 지원을 하였습니다.|

거창한 무한나눔 2016. 11. 28. 22:27

거창군사회복지협의회 북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아름다운 나눔실천

위험한 화장실을 이용하는 청장년 1인가구에 새 간이화장실 전달

거창군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남이) 좋은이웃들은 북상면(면장 정연석)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북상면 오지에 있는 청장년 1인가구 대상자에게 이동식화장실을 지원하였습니다.

북상면의 임모씨는 건강이 많이 좋지 않고, 하지관절5, 척추 6급의 지체장애등급을 받아 북상면사무소 장애인복지일자리로 경제활동을 하며 아주 어렵게 생활하는 가정입니다. 실외에있는 재래식화장실을 사용하고있는데 슬레이트 지붕이 파손되고, 화장실 자체가 거의 주저앉아 있어 사용이 불가할 정도로 위험한 상태였습니다. 이에 거창군사회복지협의회 좋은이웃들에서 이동식화장실을 지원해 드렸습니다. 이동식화장실 지원을 받으신 대상자께서는 그동안 화장실이 망가져 생활하기 아주 어렵고 불편하였는데, ‘좋은이웃들에서 이렇게 멋진 이동식화장실을 지원해주니 마음놓고 생활을 할수 있겠다며 감사함을 전하였습니다.

사회복지법인 거창군사회복지협의회 회장 이남이는 거창관내 곳곳에 도움을 필요로 하는 가구가 많은데 이렇게 소외된 가정에게 따뜻한 온정의 손길을 내밀겠다고 말했다.

주변에 어려운 이웃이 있거나, 봉사활동을 원하시는 거창군민은 거창군사회복지협의회 좋은 이웃들로 문의 바랍니다.(문의 : 055-942-79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