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이웃들 활동보고

거창군사회복지협의회 사랑나눔 실천운동 후원 한부모가정 지원

거창한 무한나눔 2018. 11. 24. 01:07

거창군사회복지협의회 사랑나눔 실천운동 후원 한부모가정 지원

남상면 진목마을 한부모 가정 동절기 난방용품 및 생활용품 지원

 

거창군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남이) 좋은이웃들은 사랑나눔 실천운동 후원기관으로 선정되어 남상면 진목마을 한부모 가정에 동절기 난방용품 및 생활용품을 지원했다고 22일 밝혔다.

 

사랑나눔실천운동(사랑나눔실천 11나눔계좌갖기)은 공공부문의 자발적인 참여를 기반으로 후원자가 후원대상 분야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후원 모델이며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보건복지부에 위탁받아 추진하고 있다. 이 사업은 복지소외계층인 아동·청소년, 장애인, 노인, 성인 등에게 생계비, 의료비, 특기계발, 자립, 재활 등을 지원하기 위해 민·관이 협력해 국민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나눔운동이다.

 

이번에 지원 받은 한부모 가정은 이혼 후 아빠 혼자서 어린 자녀 셋을 열심히 키우고 있는 가정으로 좋은이웃들과 남상면 복지허브팀이 연계하여 욕실, 화장실 리모델링과 씽크대를 지원하였고, 이번에는 자녀들 생활용품을 지원하였다고 밝혔다.

이남이 거창군사회복지협의회장은 거창군사회복지협의회는 거창군 관내 지역자원의 후원뿐만 아닌 외부의 후원을 많이 유치하여 거창군의 어려운 우리 이웃들에게 많은 힘이 되는 좋은 이웃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동절기 복지소외계층 집중발굴 중 입니다. 주변에 어려운 이웃이 있거나, 봉사활동을 원하시는 거창군민은 거창군사회복지협의회 좋은 이웃들로 문의 바랍니다.(문의 : 055-942-7934 )